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11번가'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20-03-04

[행친소! '11번가']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11번가'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쇼핑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고 있는 11번가가 이제 쇼핑을 넘어서 세상을 더 밝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를 만났습니다. 11번가는 극심한 '미세먼지에 무방비로 노출된 아이들을 위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기부',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위한 추석 식사 전달' 등의 활동을 통해 세상을 밝히는 데 힘을 더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판매금액이 모여 행복도시락으로 기부되는 '행복 나눔 바자회'에는 임직원 200여 명이 참가하기도 하였습니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11번가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쇼핑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드는 오픈마켓 11번가

 

이제는 쇼핑을 넘어 세상을 더 밝고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그들이 행복얼라이언스와 만나면 무슨 일이 생길까요?

 

미세먼지에서 아이들을 지켜라! *기부 누적 627건 극심한 미세먼지에 무방비로 노출된 아이들을 위해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기부하는 센스있는 기부!

 

아이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기부 누적 760건 지난 추석,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위해 맛잇는 치킨은 물론 다양한 과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만 가득 모아 전달햇어요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 나눔! 지난 달에는 무려 임직원 50명이 판매자로 참여한 바자회를 통해 총 200여 개의 물품이 모엿다는 사실! (짝짝짝)

 

판매금액이 모두 행복도시락으로 기부된다는 소식에 임직원 200여 명이 총출동하여 불티나게 팔렸답니다! 바자회 판매 금액 3,979,000원 전액 행복도시락으로 기부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11번가! 2020년에는 어떤 센스있는 기부를 실천할지 궁금해지는 그들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