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노랑풍선'을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19-12-26

 

행친소! '노랑풍선'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노랑풍선'을 소개합니다! 2001년 'Global travel leader'라는 비전으로 시작한 노랑풍선은 여행의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것과 더불어 '나눔'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노랑풍선은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시티투어부터 역사 탐방 교육까지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노랑풍선의 나눔의 현장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를) 소개합니다! 노랑풍선

 

 

노랑풍선 YELLOW BALLOON 2001년, Global travel leader라는 비전을 품고 시작한 노랑풍선! 그들이 가진 또다른 비전, '나눔'을 이루기 위해 어떤 활동을 진행하였을까요?

 

 

꿈 만들기 프로젝트 해외의 명소를 떠나는 꿈만들기 프로젝트부터 서울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같이가요 서울여행까지!

 

 

같이가요!서울여행 노랑풍선은 평소 여행을 다니기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여행을 지원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정서적인 지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행복도시락 포장 자원봉사 지난 4월초,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위한 행복도시락 포장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서울 문화 유산 탐방기 4월 말에는 노랑풍선의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함께 역사 탐방을 다녀왔답니다. 아이들과 봉사자 모두 역사에 대해 알차게 배운 시간!

 

 

행복상자 포장 자원봉사 12월 초 진행된 행복상자 포장 자원 봉사 활동도 빠짐없이 참여하며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신입 공채 연탄 봉사활동 신입사원과 함께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나눔'에 앞장서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 노랑풍선

 

 

큰사랑, 한마음축제 서울시장 표창 수상! 꾸준하게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과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박수)

 

 

앞으로도 '여행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이라는 나눔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다양한 나눔을 진행할 예정인 노랑풍선! 그들이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