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

등록일 : 2019-11-20

문화를 즐겨요!

 


상대적으로 인구가 적은 지역에는 낮은 수익성으로 영화관이 없어 지역주민들은 심각한 문화 격차를 겪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이 지역주민의 영화문화 향유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나섰습니다. 그리고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은 행복얼라이언스의 캠페인과 기부 연계 상품 소개 영상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맛드림 사업’을 영화 상영 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에 더 많은 작은영화관이 조성되어 문화적으로 소외되는 지역민이 사라지는 그 날까지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즐거움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작은 영화관을 소개합니다!

 

 

 

1인당 연간 4.2회, 전세계적으로 1위를 달성한 우리나라의 연간 영화관람 횟수입니다.

 

 

 

하지만 중소 시와 군 지자체에는 영화관이 없거나 그 숫자가 매우 적어 영화관람이 굉장히 어렵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문화 생활을 마음껏 누리지 못하는 지역민을 위해 전국에 24개의 작은 영화관을 조성한 사회적협동조합!

 

 

전국 작은 영화관에서 행복얼라이언스의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며 따뜻한 나눔을 홍보하고 있답니다

 

 

잠깐! 작은 영화관의 특별한 해사가 있다고 하네요?! 작은영화관 small cinema social cooperative

 

 

평소 지역에서 관람하기 어려웠던 예술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작은영화관 가을 영화제'가 진행될 에정이라고 합니다 11월 18-20일 전국 작은영화관에서!

 

 

작은영화관의 나눔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지역민의 영양불균형 해소를 위한 도시락 지원 사업, '맛드림'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더 많은 나눔을 홍보하고 있는 작은 영화관!

 

 

작은영화관 small cinema social cooperative 문화활동에 소외되는 사람이 사라지는 그날까지! 작은영화관과 행복얼라이언스가 함께할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