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멤버사 '제이준코스메틱' 을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19-11-13

신규 멤버사를 소개합니다

 

사회문제를 함께해결해나가는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하게된 신규 멤버사를 소개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외면의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채워주는착한 소비를 만들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뜻을 합치게 되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구매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기부 연계 상품과 여러가지 기부활동으로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합니다. 다양한 멤버사와 힘을 합쳐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세요.
지금부터 제이준코스메틱이 행복얼라이언스와 어떤 방법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를) 소개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신규멤버사 제이준코스메틱을 소개합니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로 만들어주는 제이준코스메틱이 행복얼라이언스의 신규 멤버사로 함께하게되었습니다.

 

 

신규 멤버사 제이준코스메틱을 소개합니다! 대표 상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를 행복얼라이언스의 기부 연계 상품으로 출시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한 기부금 조성에 참여하게 된 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마스크가 어떻게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한 끼가 되는지 함께 살펴 보시죠! 가을이 되니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직장인 김행얼씨 #건조함 #칙칙함 행복얼라이언스의 기부 연계 상품을 둘러보던 중 제이준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를 구매합니다. #착한 소비

 

 

행얼씨가 구매한 금액의 일부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기부금액으로 누적되고, #1%의 행복 #착한기부금 행복도시락 되어 아이들에게 전달됩니다

 

 

앞서 설명한 과정을 거치면? 블랙 물광 마스크와 함께 건조한 피부 관리는 물론! 착한 소비까지 할 수 있게 된답니다 #건강한 피부관리 # 아름다운 마음

 

 

마스크팩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할 수 있다니! 행복얼라이언스와 제이준코스메틱이 함께하니까 기부 연계 상품 구매의 폭이 굉장이 넓어진 것 같죠?

 

 

행복얼라이언스 기부 연계 상품 출시와 더불어, 행복도시락 1,000개 상당의 현금 기부와 1천만원 상당의 현물 기부를 확정한 제이준코스메틱. 앞으로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할 그들의 가슴 따뜻한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