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업, 정부, 시민이 함께 만드는 행복안전망입니다.
아이들이 누려야 하는 권리를 당당히 누릴 수 있는 사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기업, 정부, 시민이 함께 만드는 콜렉티브 임팩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행복안전망을 구축합니다]

1. 가장 중요한 문제에 집중해서 제대로 해결합니다.
- 아이들이 겪는 가장 시급한 문제 해결에 집중하여, 빠르게 변화를 만듭니다.

2. 아이들을 위한 사회 안전망을 만들기 위해 협력합니다.
- 기업, 정부, 그리고 시민의 협력을 통해 아이들을 지키는 견고한 사회 안전망을 만듭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안전망을 지속가능하게 지켜갑니다.
- 다양한 자원과 전문역량이 있는 파트너가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합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다양한 사회문제 가운데 아이들의 "결식문제 해결"에 가장 먼저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동 생존권과 발달권은 UN아동권리협약 중 핵심 권리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동 결식문제 해결은 이러한 권리 확보는 물론, 아이들이 정서적/심리적으로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하는 주요 과제입니다.

우리가 행복안전망을 통해 결식제로를 달성한다면 아이들이 건강한 우리 사회의 주역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과 연간 참여 규모를 사무국(행복나래)과 조율한 뒤 협약서를 작성하면 멤버사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식을 포함한 다양한 참여 방식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자원(현금, 현물, 서비스 및 홍보 채널)의 기부와 공유
-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 참여
- 자사 서비스 및 홍보 협력

* 기대효과
#사회공헌시너지 #투명한기부관리 #ESG실천 #홍보효과
[캠페인 참여로 기업과 정부의 사회문제 해결 활동을 지지합니다]

아래 방식 외 여러 방식으로 누구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기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
- 캠페인 참여 (온ㆍ오프라인)

문의하기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로 바로 연결하시거나, 행복얼라이언스 이메일(happyalliance@sk.com)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